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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2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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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는 최근 공황 상태에 빠진 석유 회사들이 주유소에서 연료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 경쟁법을 유예할 예정이다.


관리들은 이번 조치로 기업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가장 필요한 국가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료 공급 중단에 대한 두려움이 공황 구매를 촉발시킨 후 며칠 동안 펌프에 긴 대기열이 이어졌습니다.


장관들은 또한 연료를 전달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옵션은 논의 중이며 월요일 가능한 각료 회의에서 논의될 수 있습니다.


휘발유 소매상 협회(Petrol Retailers Association)는 거의 5,500개에 달하는 독립 매장의 회원 중 3분의 2 이상이 연료가 고갈되었으며 나머지는 "부분적으로 건조되어 곧 소진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1998년 경쟁법(Competition Act 1998)에서 석유 산업을 면제하는 조치를 발표하면서 Kwasi Kwarteng 비즈니스 장관은 정부가 연료 공급을 유지하기 위한 "장기적" 비상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유 공장과 터미널에는 항상 많은 연료가 있었고 계속해서 계속되고 있지만 공급망에 몇 가지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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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우리가 산업계가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혼란을 최소화하기 위해 보다 효과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다운스트림 오일 프로토콜을 제정하는 이유입니다.


"이 기간 동안 지칠 줄 모르는 노고에 대해 HGV 운전자와 모든 앞마당 직원에게 감사드립니다."


정부는 또한 슈퍼마켓이 식품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할 수 있도록 2020년 3월 경쟁법을 완화했습니다.


트럭 운전사 부족에 대한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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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에 50,000건의 트럭 운전사 테스트 추가 약속

트럭 운전사 부족을 완화하기 위한 임시 비자 계획

비자는 휘발유 공급 문제를 해결하지 않습니다 - 소매업체

트럭 운전사 부족은 최근 몇 달 동안 슈퍼마켓에서 패스트푸드 체인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최근에 일부 연료 공급이 영향을 받아 일부 주유소에서 공황 구매와 긴 대기열이 발생했습니다.


Shell, ExxonMobile 및 Greenergy를 포함한 회사의 공동 성명에서 업계는 공급에 대한 압력이 "국가적 연료 부족이 아니라 일시적인 고객 수요 급증"으로 인한 것이라고 반복했습니다.


PRA의 브라이언 매더슨 회장은 BBC에 석유 회사들이 고속도로 주유소 펌프를 계속 채워넣는 것을 우선시하는 "순수하고 단순한 공황 구매" 때문이라고 BBC에 말했다.


토요일 정부는 크리스마스까지 건설 중단을 제한하기 위해 5,000명의 외국인 유조선 및 식품 트럭 운전사와 5,500명의 가금류 노동자에게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지속되는 임시 비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른 조치에는 HGV 면허를 소지한 운전자에게 거의 100만 통에 달하는 서신을 보내 그들이 업계로 복귀하도록 장려하고 4,000명에게 HGV 운전자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할 계획이 포함됩니다.



미디어 캡션 그랜트 샵스: "이 나라에는 휘발유가 풍부합니다"

그러나 영국 소매 컨소시엄은 제공되는 비자의 수가 크리스마스에 예상되는 혼란에 영향을 미치기에는 "너무 적다"고 말했습니다.


무역 협회의 식품 및 지속 가능성 정책 이사인 Andrew Opie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피했다."


한편, 터키 농부 Kate Martin은 크리스마스 전에 슈퍼마켓에서 가금류가 품절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대형 가공업체가 "가공되지 않을 것을 알기 때문에" 칠면조가 더 적게 생산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단기 HGV 운전자 및 가금류 근로자 모집이 10월에 시작되며 비자는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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