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임대 강남오피스임대 강남작업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역임대 강남오피스임대 강남작업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29일

강남역임대 강남오피스임대 강남작업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아프가니스탄의 은행 시스템이 붕괴 직전에 있다고 아프가니스탄 최대 대출 기관의 사장이 BBC에 말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은행의 CEO인 Syed Moosa Kaleem Al-Falahi는 고객이 패닉에 빠지면서 국가 금융 산업이 "실존적 위기"에 빠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카불의 혼란 때문에 일시적으로 머물고 있는 두바이에서 "현재 엄청난 자금 인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인출만 발생하고 대부분의 은행이 작동하지 않고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아프가니스탄의 경제는 탈레반이 8월에 장악하기 전부터 이미 불안정한 상태에 있었습니다.


세계은행(World Bank)에 따르면 국내총생산(GDP)의 약 40%가 해외 원조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탈레반이 장악한 이후 서방은 아프가니스탄이 세계은행과 국제통화기금(IMF)을 통해 접근할 수 있었던 자산을 포함한 국제 자금을 동결했다.


카불에 있는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은행의 본사.

이미지 출처, IBA

이미지 캡션 카불에 있는 아프가니스탄 이슬람 은행 본사

Al Falahi는 이것이 탈레반이 재정 지원의 다른 출처를 찾도록 고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그들은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다른 국가들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그들은 대화에서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그는 말했다.


중국은 이미 아프가니스탄 재건을 돕고 탈레반과 협력하고자 하는 열망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중국 국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의 최근 사설은 "아프가니스탄 재건에 협력의 거대한 잠재력이 있다"면서 중국이 "분명히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탈레반은 현재 아프가니스탄의 경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치솟고 아프가니스탄의 통화인 아프가니는 폭락하고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고 현금이 부족해 절망에 빠져 있습니다.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은 아프가니스탄 가구의 5%만이 매일 충분히 먹을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설문에 응한 사람들의 절반은 지난 2주 동안 적어도 한 번은 식량이 바닥났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국제 자금과 해외 지원에 접근하는 것은 아프가니스탄의 생존에 핵심입니다.


그러나 미국과 같은 국가들은 탈레반과 협력하는 것을 고려할 용의가 있지만 여성과 소수자에 대한 정권의 대우를 포함하여 일부 전제 조건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알 팔라히 씨는 탈레반이 여성들에게 "잠시" 일할 수 없다는 성명을 냈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은행에 있는 여성들이 직장으로 복귀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카불에서 여성들이 은행 앞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이미지 출처, BULENT KILIC/AFP

이미지 캡션 카불에서 은행 앞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기다리는 여성들

"여성들 사이에는 일종의... 두려움이 있었는데, 그들은 사무실에 오지 않았지만 이제는 점차 사무실에 오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알 팔라히 총리의 발언은 임란 칸 파키스탄 총리의 최근 발언과도 일맥상통한다.


BBC와의 인터뷰에서 칸은 탈레반이 집권했을 때의 행동과 비교하여 탈레반 2.0의 일종인 보다 현대적이고 개혁된 모습을 세상에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들은 더 유연하고 매우 협조적입니다.


칸은 "당분간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부과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여성 단체와 인권 단체는 탈레반이 말한 것과 현장의 현실이 큰 차이가 있다고 지적했으며, 현재 많은 여성과 소녀들이 학교나 직장에 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