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비상주사무실 강남역장소대여 강남코워킹스페이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역비상주사무실 강남역장소대여 강남코워킹스페이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역비상주사무실 강남역장소대여 강남코워킹스페이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영국이 전염병 초기에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하지 않은 것은 최악의 공중 보건 실패 중 하나라고 MPs 보고서에 따르면.


과학자들의 지원을 받는 정부의 접근 방식은 상황을 관리하고 사실상 감염에 의한 집단 면역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첫 번째 잠금 도입이 지연되어 생명이 희생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야 간 그룹의 보고서에 따르면 특히 백신 접종 프로그램이 성공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연구 개발에서 잽의 출시에 이르기까지 전체 접근 방식을 "영국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설명했습니다.


코로나 타임라인

연구 결과는 모든 당사자의 MP가 포함된 건강 및 사회 관리 위원회와 과학 기술 위원회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150페이지에 걸쳐 위원회는 현재까지 150,000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갔고 한 세기 동안 "가장 큰 평시 도전"으로 MPs에 의해 묘사된 전염병 과정에서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다룹니다.

광고




위원회 의장인 보수당 의원인 Jeremy Hunt와 Greg Clark은 전염병의 특성으로 인해 "모든 것을 바로잡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은 몇 가지 큰 성과와 몇 가지 큰 실수를 결합했습니다. 두 가지 모두에서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보고서에 첨부된 성명서에서 덧붙였습니다.


정부 대변인은 교훈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내년에 전면적인 공개 조사가 있을 것입니다.


그는 "우리는 제한 및 폐쇄 도입을 포함하여 생명을 구하고 NHS를 보호하기 위해 신속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피한 적이 없습니다.


"전국적인 노력 덕분에 NHS 서비스가 압도되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노동당의 조나단 애쉬워스(Jonathan Ashworth) 그림자 보건장관은 이번 조사 결과가 "젠장할" 것이며 "기념비적인 오류"가 무엇인지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웨일즈, 북아일랜드, 스코틀랜드가 개별적으로 취한 조치를 검토하지 않았습니다.


폐쇄 지연 실수 - 그러나 과학자들도 비난해야

코비드가 강타했을 때 정부의 접근 방식은 보고서라고 불리는 감염에 의한 면역 집단을 막거나 집단 면역을 막으려 하기보다 인구를 통한 확산을 관리하는 것이었다.


보고서는 이것이 유행성 독감에 대처하기 위한 것이며 비상 사태를 위한 과학 자문 그룹(Sage)의 과학 고문의 조언에 따라 수행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집단 사고의 정도"를 나타내는 영국 전역의 장관들에 의해 충분히 도전받지 못했습니다.


유럽의 다른 지역에서도 어느 정도는 책임이 있다고 하원의원은 말했습니다.


이는 코로나19가 확산되기 시작하자마자 국가들이 엄격한 국경 통제를 시행한 아시아와 같은 다른 곳에서 취하는 접근 방식만큼 국가가 개방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일일 사례 수가 여전히 높음을 보여주는 차트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최근에 코로나19 사망자와 초과 사망자가 다시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업데이트됨 10월 5일.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그 결과 중국과 이탈리아에서 전염성이 높고 심각한 질병을 일으키며 치료법이 없는 바이러스라는 증거에도 불구하고 초기 몇 주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수행한 조치가 너무 적었습니다.


위원회는 "영국이 경험한 가장 중요한 공중 보건 실패 중 하나"로 평가했다.


과학자들의 조언은 2020년 3월 16일에 변경되었지만 폐쇄가 발표된 것은 불과 일주일 만에였습니다.


보고서는 이제 전체 접근 방식이 잘못되었고 더 많은 초기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말했습니다.


하원 의원들은 또한 영국의 장관들이 가을에 2주간의 "서킷 브레이커"를 하라는 과학적 조언을 거부한 방법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이 웨일즈에서는 없었다고 지적했지만 그것이 11월의 두 번째 폐쇄를 막을 수 있었는지 여부를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Test and Trace의 '느리고 혼란스러운' 시작

영국은 2020년 1월에 Covid에 대한 테스트를 개발한 세계 최초의 국가 중 하나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염병의 첫 해에 이를 효과적인 테스트 및 추적 시스템으로 변환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지역사회에서의 테스트는 2020년 3월에 중단되었으며 첫 번째 피크 동안 몇 주 동안 병원에 입원한 사람들만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NHS 테스트 및 추적 시스템이 영국에서 시작된 것은 5월이 되어서야 이루어졌지만 보고서는 그 시작을 "느리고 불확실하며 종종 혼란스러운"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시스템이 너무 중앙 집중화되어 나중에 시의회에서 운영하는 지역 공중 보건 팀의 전문 지식을 활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맷 핸콕 보건부 장관이 4월 말까지 하루에 100,000건의 검사를 받도록 설정한 목표를 칭찬하면서 시스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백신 출시 및 기타 성공

그러나 가장 큰 찬사는 백신 접종 프로그램과 정부가 Oxford-AstraZeneca 잽을 포함한 여러 백신 개발을 지원한 방식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전체 프로그램이 h에서 가장 효과적인 이니셔티브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