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단기임대사무실 강남무보증 강남쉐어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단기임대사무실 강남무보증 강남쉐어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단기임대사무실 강남무보증 강남쉐어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일부 텍사스 낙태 클리닉은 주에서 거의 전면적인 낙태 금지를 중단시킨 법적 판결이 단기적일 수 있다는 두려움 속에 재개장했습니다.


다른 진료소에서는 소송에 대한 우려로 인해 진료를 재개하지 못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수요일에 미국 판사는 여성의 낙태를 사실상 금지하는 새로운 법을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텍사스 관리들은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고 앞으로 몇 달 안에 추가 법정 투쟁을 벌이게 됐다.


텍사스 전역에 4개의 클리닉을 운영하는 낙태 전문업체 홀우먼스 헬스(Whole Woman's Health)는 목요일부터 이미 낙태 치료 제공을 재개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의 설립자인 Amy Hagstrom Miller는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판사의 결정에 따라 낙태를 원하는 환자들의 문의가 즉시 급증했다고 말했습니다.


"전화 통화량이 증가했습니다. 실제로 환자와 직원으로부터 희망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 희망에는 약간의 절망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 기회가 단기적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로버트 피트먼 지방 판사의 113쪽짜리 판결은 바이든 행정부가 법의 합법성에 이의를 제기하는 동안 법 집행을 막으라는 요청을 승인했다.

광고




이것은 공화당 정치인들이 초안을 작성하고 승인한 법안이 시행된 이후 텍사스에 대한 첫 번째 법적 후퇴입니다.


이 법은 대부분의 여성이 자신이 임신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임신 6주 이후부터 낙태를 효과적으로 금지하고 있습니다.


가처분에도 불구하고 일부 의원들은 법이 복원되면 소급 고소할 수 있을지 불확실해 절차 재개를 주저하고 있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 법은 텍사스나 다른 지역의 모든 개인이 시행할 수 있으며, 6주가 지난 후에 낙태 시술을 한 의사를 고소할 수 있는 권리를 사람들에게 부여합니다. 그러나 시술을 받은 여성은 소송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미디어 캡션,미국에서 가장 엄격한 낙태 금지법의 영향

이 법에는 긴급 명령이 내려진 상태에서도 병원과 의사가 낙태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법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Pittman 판사는 판결문에서 "합법성이 의심스럽다"고 말하면서 그러한 조항이 시행될 수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Miller는 Whole Woman's Health의 환자와 직원 모두 소급 소송의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낙태 클리닉은 낙태 치료 서비스를 재개하기 위해 신중한 접근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an Antonio와 Rio Grande Valley에서 7개의 진료소를 운영하는 Planned Parenthood의 계열사인 South Texas의 소식통은 그들이 언제 낙태 치료를 재개할지 불확실하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즉각적인 서비스 재개를 방해하는 요인으로는 소급 소송에 대한 우려와 긴급 명령이 내려진 상태에서 예약을 잡았지만 나중에 취소해야 하는 환자에 대한 외상 가능성이 있다고 전했다.


익명을 요구한 텍사스의 한 독립 시설에서 일하는 낙태 의사는 자신과 다른 생식 전문가들이 텍사스 관리들의 호소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고 BBC에 말했다.


그는 보수 성향의 제5순회 항소법원을 언급하며 "법이 9월 1일이었던 곳으로 바로 돌아갈 것입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항소 법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배.


"그들은 연방 판사를 뒤집을 것이고, 그것은 원래대로 돌아갈 것이고, 우리는 같은 배를 탈 것입니다."


VOICES: 텍사스 여성들이 낙태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

분석: 대법원의 낙태 판결의 의미

법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판사의 결정을 거세게 비판했습니다.


예를 들어, 낙태 반대 단체인 텍사스 생명의 권리(Texas Right to Life)는 판사들이 "낙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비난하고 다음 단계에서 "공정한 청문회"를 요구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11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