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공용오피스 강남교육장 강남구비상주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공용오피스 강남교육장 강남구비상주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공용오피스 강남교육장 강남구비상주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제이크 설리번 미국 국가안보보좌관이 BBC에 "미국은 대만해협의 평화를 훼손하는 행동에 대해 깊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중국이 공개적인 무력 과시로 4일 연속 대만 방공식별구역에 "기록적인 수"의 군용기를 보낸 이후 나온 것이다.


대만은 스스로를 주권 국가로 간주하지만 중국은 섬을 분리된 지방으로 간주합니다.


베이징은 통일을 달성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설리반 총리는 양 중국 최고 외교관을 만난 지 하루 만에 브뤼셀에서 BBC 외교 특파원 제임스 랜데일에게 "우리는 근본적으로 불안정한 활동을 볼 때 개인적으로나 공개적으로나 일어서서 목소리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지에치.


설리반 총리는 미국이 대만을 방어하기 위해 군사 행동을 취할 준비가 되어 있느냐는 질문에 "그날이 오지 않도록 지금 행동을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의 중국' 정책이란?

중국-대만 분열의 배경은?

미국, 대만에 18억 달러 무기 판매 승인

설리반은 최근 아프가니스탄에서 철군한 이후 미국이 무력 사용을 꺼렸는지에 대해 압박을 받으며 그 분쟁에서 "교훈을 얻으려는 것은 엄청난 실수"라고 말했다.


그는 "아프가니스탄에서 나온다는 것이 미국이 다른 곳에서 하고 있는 약속의 깊이와 수준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어느 나라에나 알려주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중대한 실수"라고 말했다.


설리반은 중국이 "세계에 대한 자신의 관점을 확고하게 방어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는 "미국으로서 우리의 의무는 동맹국 및 파트너와 협력하여 우리의 입장을 분명히 하고, 친구를 위해 일어서고, 우리의 이익을 위해 일어서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하려는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


대만 원조방어구 침범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대만은 1949년 공산주의자들이 집권하면서 본토에서 분리되었다.


분석가들은 중국 정부가 대만 정부가 대만을 공식적인 독립 선언으로 옮기고 있으며 차이잉원 총통이 그러한 방향으로 어떤 조치도 취하지 못하도록 막고 싶어한다는 점에 대해 중국 정부가 점점 더 우려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대만 합의'를 준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대만이 아닌 중국을 인정하는 워싱턴의 오랜 '하나의 중국' 정책을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Jake Sullivan은 다른 어떤 주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까?

BBC 인터뷰에서 설리반은 또한 러시아가 증가하는 에너지 위기를 이용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그는 모스크바가 과거에 에너지를 "강압의 도구이자 정치적 무기"로 사용했지만 상황을 유리하게 사용하려는 시도는 러시아에 역효과를 낳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설리반 총리는 또한 영국 정부에 북아일랜드 의정서의 브렉시트 합의 유예가 "안정에 심각한 위험"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북아일랜드와 아일랜드 공화국 사이의 국경으로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미국은 심각한 우려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북아일랜드 의정서는 북아일랜드(영국)와 아일랜드 공화국(EU) 사이의 육로 국경을 따라 검사가 필요하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브렉시트 협상에서 양측은 1998년 북아일랜드 평화협정(성금요일 협정)을 보호하는 것이 절대적인 우선순위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설리반 총리는 이란이 2015년 핵 합의를 되살리기 위한 회담 재개를 연기하는 동안 미국이 얼마나 기다릴 것인지 묻는 질문에 "이란이 몇 주 안에 복귀할 준비가 돼 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 그렇지 않은 것으로 판명되면 동맹국 및 파트너와 다른 방향으로 협의해야 합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로 판명된다면, 우리는 이란인들이 테이블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지, 아니면 그들이 단순히 시간을 지체하고 지연될 것인지를 아주 빨리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할 게임이 아닙니다. ."


Sullivan은 미국이 "이란이 핵무기를 보유하는 것을 방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핵무기를 가지지 못하도록 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사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2015년 이란은 미국, 영국, 프랑스, ​​중국, 러시아, 독일 등 6개 강대국과 이란이 제재 완화에 대한 대가로 핵 활동을 제한하는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2018년 협정을 파기하면서 협정이 완전히 무너질 것이라는 두려움을 불러일으켰다.


이란 핵 위기 300단어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