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온라인오피스 사업자등록증발급 비지니스센터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 온라인오피스 사업자등록증발급 비지니스센터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 온라인오피스 사업자등록증발급 비지니스센터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미국 의원들은 미국 정부가 차입할 수 있는 한도인 부채 한도를 해제하는 문제를 놓고 다시 한 번 위험한 벼랑끝에 갇혔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지난주 의회에 2주도 채 남지 않은 10월 18일까지 국가가 상한선에 도달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공화당은 과감한 민주당원들이 갈등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만 민주당원들은 그들이 무모하다고 말한다.


대결은 국가 부채에 대한 채무 불이행에 대한 두려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디폴트는 가능성이 희박하고 미국 역사상 한 번도 일어난 적이 없지만 미국과 세계 경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부채 한도에 대한 교착 상태는 워싱턴 정치에서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진행 중인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 회복이 더딘 가운데 마감 시한이 가까워짐에 따라 금융 시장에서 많은 불안이 예상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부채 한도는 무엇입니까?

미국 정부는 세금으로 징수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출하므로 부족분을 메우기 위해 차입합니다.


차입은 미국 재무부를 통해 채권 발행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미국 국채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로 간주됩니다.

광고




1939년에 의회는 정부가 축적할 수 있는 부채의 총계 또는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정부가 더 많은 돈을 빌릴 수 있도록 한도가 100회 이상 해제되었습니다. 의회는 종종 초당적 방식으로 이에 대해 조치를 취하며 정치적 대립의 대상이 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러나 국가가 더욱 극도로 당파적이 되면서 의원들은 부채 한도 표를 다른 문제에 대한 지렛대로 사용했습니다.


지난 2013년 대치 상태에서 미국이 "부채 절벽"을 넘을 심각한 위험에 처했을 때 공화당은 민주당원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지출 계획을 봉쇄했다.


오바마 대통령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2013년 부채 한도를 놓고 대립을 끝내기 위해 공화당과 치열하게 협상했다

그러나 역사가 어떤 지침이 된다면 의원들은 일반적으로 11시에 물러납니다.


부채 한도를 올리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사상 처음으로 10월 후반기에 미국이 채무 불이행을 하게 됩니다. 현재 부채는 약 28조 달러(21조 파운드)입니다.


그러한 사건은 현재 이용 가능한 모든 단일 정부 프로그램에 지연을 일으키거나 서비스 조정을 가져오는 동시에 개별 주에 대한 연방 자금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Goldman Sachs 보고서는 미국 재무부가 미국 가계에 대한 예상 지불 및 재정 지원의 40% 이상을 중단해야 할 수도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국방부는 수요일 성명을 통해 장병들에게도 급여가 전액 또는 제때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디폴트는 또한 이자율의 급등을 촉발하고 미국의 신용도를 무너뜨려 미국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고 경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주식 시장에 혼란을 가져올 것입니다.


지난 달 월스트리트저널(Wall Street Journal)의 논평에서 옐런 장관은 부채 한도가 인상되지 않으면 미국을 "영구적으로 약하게" 만들 "역사적 금융 위기"에 대해 경고했다.


부채 한도를 올리지 않거나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것은 세계 경제의 건강을 위협하며, 이는 100년에 한 번꼴로 발생하는 공중 보건 위기의 영향을 더욱 가중시킬 것입니다.


전 세계의 투자자들은 미국 자산을 매각하고 수십 년 동안 세계 기축 통화로 기능해 온 미국 달러에 대한 신뢰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국제통화기금(IMF)이 부채 한도에 대한 워싱턴의 "비생산적인 벼랑 끝"을 촉구했다. 또한 캡을 대체 금융 메커니즘으로 교체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민주당은 뭐라고 합니까?

월요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위선적이고 위험하며 수치스러운" 공화당 반대파를 비난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경제와 함께 러시안 룰렛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상원에는 50명의 민주당원이 있지만 상원 규정을 바꾸지 않고 부채 한도 법안을 통과시키려면 최소한 공화당 10표가 필요하다.


민주당원들은 부채 한도를 높이는 것은 새로운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기존 부채를 ​​갚는 것이며 바이든의 정책은 기존 부채의 3%에 불과하다고 지적했다.


펠로시, 옐렌, 슈머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민주당 상원의원들과 함께 미국이 채무 불이행을 하면 "역사적 금융 위기"가 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들은 또한 바이든 전임자 도널드 트럼프의 임기 동안 공화당과 함께 부채 한도를 세 번 올렸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공화당원들은 무엇을 말하는가?

상원 공화당원은 부채 한도를 높이는 것은 백악관과 양원에서 권력을 쥐고 있는 민주당원의 "전적인 책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민주당이 "예산 조정"이라는 절차적 도구를 통해 공화당의 지원 없이 추진하려고 하는 새로운 지출 제안에 좌절하고 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