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동사무실 강남구사무실 임대강남역공간대여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 역삼동사무실 강남구사무실 임대강남역공간대여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29일

강남 역삼동사무실 강남구사무실 임대강남역공간대여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독일의 중도좌파 사회민주당(SPD)이 퇴임하는 앙겔라 메르켈 총리의 정당에 대한 예상 결과가 점점 더 암울해짐에 따라 선거 승리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메르켈 총리의 후임자인 아민 라셰트(Armin Laschet)는 여전히 정부 구성을 공언하고 있지만 그의 보수적인 기민당은 역사상 최악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PD는 현재 작은 차이로 앞서고 있지만 결과는 아직 최종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의 당수 올라프 숄츠는 자신의 당이 통치할 분명한 권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구조사는 무더위를 예고했지만, 이번 선거는 처음부터 예측할 수 없었고, 그 결과가 이야기의 끝이 될 수 없었습니다. 우선, 퇴임하는 총리는 연정이 형성될 때까지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며, 이는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후임자의 임무는 기후 변화를 유권자들의 최우선 의제로 두고 향후 4년 동안 유럽 최고의 경제를 이끄는 것입니다.



숄츠의 사민당 지지자들은 그를 황홀하게 맞이했지만, 그의 정당이 선두에 섰을 때만 그는 유권자들이 그에게 "독일을 위한 훌륭하고 실용적인 정부"를 구성하는 임무를 부여했다고 말했다.

광고




그래픽

1px 투명선

그의 보수적 경쟁자는 "산술적 다수"를 얻는 것이 아니라 연정을 결성하는 것이라고 주장하며 반발했습니다. 승자가 모든 것을 가져가는 것은 아닙니다.


"두 명의 총리와 두 명의 왕위 계승자"는 일요일 밤의 다소 형편없는 결과를 요약한 헤드라인 중 하나였지만 그것이 그렇게 보였습니다.


권력을 놓고 싸우는 것은 사민당과 보수 지도자들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두 왕은 녹색당과 자유주의적이고 친기업적인 FDP이며 제안에 열려 있습니다.


Angela Merkel은 일요일 저녁에 Armin Laschet에게 접근합니다.

이미지 출처, EPA

이미지 캡션 아직 진행되지 않음: 앙겔라 메르켈이 무대에서 Armin Laschet에게 접근

녹색당의 진보주의자 둘 다 뛰어나지 않았지만 함께 투표의 4분의 1을 구성하고 큰 정당을 모두 지지할 것입니다.


그들은 주요 정당보다 30세 미만의 유권자들에게 더 인기가 있지만, 그들을 한 지붕 아래로 끌어들이려면 약간의 기술이 필요할 것입니다.


녹색당 대표인 Annalena Baerbock은 공공 부채의 급격한 증가를 막는 독일의 부채 제동을 완화하기를 원합니다. FDP 대표인 크리스티안 린드너(Christian Lindner)는 당의 "세금 인상, 부채 억제 완화 방안"을 위한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Annalena BaerbockEPA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캠페인 시작 시 실수 때문이었습니다. 제가 저지른 실수

아날레나 베어복

녹색당 지도자

1px 투명선

따라서 가능한 모든 연합 중에서 녹색당과 자유당은 가장 형성될 가능성이 높은 두 가지에 속합니다.


하나는 적색(SPD), 황색(FDP), 녹색당 등 정당의 색상으로 구성된 소위 신호등 연합입니다. 또는 자메이카 대안인 흑색(CDU), 황색(FDP) 및 녹색당이 있습니다. .


그래픽

1px 투명선

독일이 3자 연정에 직면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이 나라는 새로운 정치 시대에 진입했고 아직 대화가 시작되지 않았다.


4개의 주류 정당을 넘어서면, 급진 좌파에게는 나쁜 밤이었고 극우에게는 누추한 밤이었습니다.


좌익인 Die Linke는 최종 득표율이 5% 미만이면 의회에서 퇴출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극우 AfD의 득표율은 전국적으로 하락한 것으로 보이지만 동부의 작센주와 튀링겐주에서 가장 큰 정당이 될 것입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