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삼성공유오피스 서초역사무실 선릉역사무실임대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top of page
  • 작성자 사진Admin

강남 삼성공유오피스 서초역사무실 선릉역사무실임대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29일

강남 삼성공유오피스 서초역사무실 선릉역사무실임대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미국이 위스콘신주 휘슬링 스트레이츠에서 열린 유럽에 19-9로 승리하며 라이더컵을 되찾았다.


오픈 챔피언 콜린 모리카와(Collin Morikawa)는 홈 팀이 필요한 14.5점까지 경쟁하면서 일요일의 12개의 단식 경기 중 5번째 경기에서 승리한 하프 포인트를 주장했습니다.


유럽의 유일한 싱글 우승자인 Rory McIlroy, Lee Westwood, Ian Poulter는 징벌적인 패배가 될 것이라는 감정을 보여주며 눈물을 보였다.


40,000명의 홈 관중들로부터 "U-S-A"를 외치는 소리와 함께 브룩스 켑카가 17번 그린에서 2&1 승리를 마친 후 팬들이 던진 맥주를 브룩스 켑카가 그들 주위에서 축하하는 등 미국 선수들이 축하했습니다.


Patrick Cantlay, Scottie Scheffler 및 Bryson DeChambeau는 미시간 호수의 카니발 분위기 속에서 이미 큰 승리를 거둔 반면 Dustin Johnson은 1979년 이후 Ryder Cup에서 5번의 경기를 모두 승리한 최초의 미국인이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불화에 휩싸인 켑카와 드챔보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잠시 포옹한 축하 행사의 골칫거리였다. 미국 주장 스티브 스트리커는 "함께 뛰고 싶었다"고 말했다.


광고


"오늘은 여기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특별한 날입니다." 위스콘신인으로서 감정을 억제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스트리커가 덧붙였다.


"라이더 컵은 당신과 우리 모두에게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마침내 우리가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시대입니다. 그들은 젊고, 의욕이 넘치며, 승리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저는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제 전공입니다."


눈물을 흘리는 매킬로이는 '더 많이 했어야 했다'고 말한다.

휘슬링 해협에서 유럽이 무너진 방법

유럽의 주장 해링턴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힘든 패배지만 그들은 우리보다 나았습니다. 그들은 강한 팀이었고 최고의 형태로 플레이했습니다. 그들은 내내 추진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승리의 마진은 2004년과 2006년에 유럽이 누렸던 18½-9½의 성공과 1981년 미국의 승리를 능가합니다.


이것은 주최측을 위한 압도적인 오프닝을 바탕으로 구축된 완전히 가치 있는 승리였습니다.


그들은 금요일의 포섬과 포볼 세션 후에 6-2로 앞서갔고, 토요일에 기록적인 11-5로 확장하여 단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점 중 3.5점만 이기면 됩니다.


Harrington은 토요일 저녁에 2012년의 정신을 사용하여 방문객들이 10승 6패로 내려온 'Miracle of Medinah'(지난 8개 판에서 유일한 원정 경기 승리)에서 그의 팀에 영감을 불어넣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경기 모두 패한 McIlroy를 먼저 아웃시켰고 북아일랜드인은 올림픽 챔피언 Schauffele와의 첫 번째 홀에서 승리하여 즉시 스코어 보드에 유러피언 블루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Harrington의 동료 아일랜드인 Shane Lowry가 두 번째 경기에서 두 번째 경기를 진행했을 때 이번 주에 Whistling Straits에 도착한 소수의 유럽 팬들이 믿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달 초 PGA 투어의 시즌 동안 지속되는 FedEx Cup과 1,500만 달러의 상금을 수상한 Cantlay는 다음 4개 홀에서 우승하여 그 경기를 주도했습니다.


그의 뒤에서 Scheffler는 처음 4개 홀에서 버디를 하여 세계 1위인 Jon Rahm을 조기 압박에 빠뜨렸습니다.


그리고 큰 타격을 가한 DeChambeau는 파4에서 먼저 그린으로 티샷을 날렸고 40피트 높이의 이글 퍼트를 홀드하여 Sergio Garcia를 기절시켰습니다.


그들은 금요일과 토요일의 포볼과 포섬에서 3개의 경기에서 3점을 합산한 스페인과의 경기 내내 미국인들이 유지할 리드였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우리보다 조금 더 나았습니다." 그의 10번째 Ryder Cup에서 자신의 점수 기록을 28½로 확장한 Garcia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여야 하고 로마로 갈 준비를 하고 그것을 되찾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아직 코스에서 7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승리를 확정지었고, 이는 홈팀의 순전한 우월성을 강조했습니다.


Justin Thomas는 Tyrrell Hatton을 4&3, Brooks Koepka는 Bernd Wiesberger를 2&1로, Daniel Berger는 Matt Fitzpatrick을 마지막으로 이겼습니다.


이것은 이제 격년제 콘테스트의 이전 9개 판 중 7개를 잃었지만 이제 38년 만에 처음으로 홈 토양에서 연속 Ryder Cups를 우승한 미국을 위한 왕조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12명의 강력한 팀은 세계 랭킹 상위 10위 중 8명을 포함하고 팀 중 8명은 20대입니다. 가장 나이 많은 선수는 37세의 세계 2위 Johnson입니다. 그는 원홀로 멋진 한 주를 마무리했습니다. 폴 케이시에게 승리.


팀의 신인 6명 중 3명인 Cantlay, Morikawa 및 Schauffele은 모든 미국 선수가 최소 1점을 기여하면서 주 내내 무패를 유지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몇몇 유럽 선수들은 그들의 라이더 컵 경력의 끝을 가까이 하고 있음이 틀림없지만, 팀 자격을 갖춘 48세의 Westwood와 Harrington의 3가지 와일드 카드 선택 중 하나인 45세의 Poulter는, 승리했다.


두 팀의 승리는 컵이 사라진 지 한참 뒤에 이루어졌지만, 스코어보드에 유러피언 블루가 부족했을 때 둘 다 오프닝 홀에서 승리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