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in

강남 양재회의실 역삼독서실 역삼동공유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 양재회의실 역삼독서실 역삼동공유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전 페이스북 직원은 미국 의원들에게 회사의 사이트와 앱이 "아이들에게 해를 끼치고 분열을 일으키며 민주주의를 약화시킨다"고 말했다.


내부 고발자가 된 37세의 전 제품 관리자 Frances Haugen은 국회 의사당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회사를 심하게 비판했습니다.


페이스북은 규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감시가 증가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는 최근 보도가 회사에 대한 "거짓 그림"을 그렸다고 반박했습니다.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그는 유해 콘텐츠와 싸우고 투명성을 확립하며 "이러한 중요한 문제에 대한 업계 최고의 연구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적하면서 많은 주장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서한에서 "우리는 안전, 웰빙, 정신 건강과 같은 문제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일과 동기를 왜곡하는 보도를 보기 어렵다."



Facebook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입니다. 회사는 월간 활성 사용자가 27억 명이라고 말합니다. 수억 명의 사람들이 WhatsApp 및 Instagram을 포함한 회사의 다른 제품도 사용합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사생활을 보호하지 못하는 것부터 허위 정보의 확산을 막지 못하는 것까지 모든 면에서 비판을 받아왔다.

광고




페이스북 다운: 저커버그, 정전에 대해 사과

WhatsApp 없이 6시간

Haugen은 일요일 CBS News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몇 주 동안 월스트리트 저널과 여러 페이스북 내부 문서를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문서를 사용하여 WSJ는 Instagram에서 수행한 연구에 따르면 앱이 소녀들의 정신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것은 Haugen이 화요일에 증언하는 동안 계속된 주제였습니다. 그녀는 "회사의 경영진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천문학적인 이익을 사람들보다 먼저 생각하기 때문에 필요한 변화를 만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마크 주커버그가 광범위한 통제권을 갖고 있다고 비판하면서 "현재 마크에게 책임을 묻는 사람은 자신 외에는 없다"고 말했다.



미디어 캡션,Facebook의 Monika Bickert는 문제에 대한 위탁 연구를 통해 회사가 이익보다 안전을 우선시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녀는 월요일에 페이스북 서비스의 대규모 중단이 전 세계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칭찬했습니다.


"어제 우리는 페이스북이 인터넷에서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왜 다운됐는지 모르겠지만 페이스북이 분열을 심화하고 민주주의를 불안정하게 만들고 어린 소녀와 여성들이 자신의 몸에 대해 나쁘게 느끼도록 하는 데 5시간 이상 사용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상원의원들에게 대답은 의회의 감독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행동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커버그는 서한에서 인스타그램에 대한 연구가 잘못된 특성을 갖고 있으며 많은 젊은이들이 플랫폼을 사용해 긍정적인 경험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우리가 만드는 모든 것이 안전하고 아이들에게 좋은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정전에 대해 그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전환하는지, 우리가 얼마나 많은 돈을 잃는가가 아니라 우리 서비스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통하고, 사업을 운영하거나, 그들의 커뮤니티".


인터넷 안전에 관한 상원 청문회에서 연설하는 Frances Haugen, 2021년 10월 5일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Frances Haugen은 회사가 사용자의 안전보다 이익을 반복적으로 우선시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공화당과 민주당 상원의원 모두 회사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점에서 뭉쳤습니다. 이는 두 정당 간의 드문 합의 주제였습니다.


리처드 블루멘탈 민주당 상원의원은 "오늘날 페이스북이 가하는 자기 이익과 자기 가치에 대한 피해는 한 세대를 괴롭힐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담배 회사가 담배 제품의 유해한 영향을 숨긴 방법을 언급하며 "빅 테크는 이제 입이 떡 벌어지는 빅 담배의 순간에 직면해 있다"고 덧붙였다.


동료 공화당원 댄 설리번은 세상이 뒤를 돌아보고 "우리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거지?"라고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북이 어린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폭로에 비추어.


청문회 후 발표된 성명에서 페이스북은 하우겐의 "그녀가 증언한 많은 문제의 특징"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인터넷에 대한 표준 규칙을 만들기 시작할 때"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성명서는 "인터넷에 대한 규칙이 업데이트된 지 25년이 지났고, 업계가 입법자들에게 속한 사회적 결정을 내리기를 기대하기보다 의회가 행동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