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in

강남1인사무실 강남가상오피스 강남공유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1인사무실 강남가상오피스 강남공유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미국의 고위 장성 2명은 8월 미군의 완전한 철수를 앞두고 아프가니스탄에 2,500명의 병력을 주둔할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다.


마크 밀리 장군과 프랭크 맥켄지 장군이 의회에 제출한 증언은 그러한 조언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말한 조 바이든 대통령과 모순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탈레반은 빠르게 전국을 누비며 8월에 집권했다.


Milley 장군은 미국이 아프간 정부의 붕괴 속도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2명의 미 장군은 화요일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과 함께 상원 군사위원회로부터 심문을 받았다.


청문회는 외국 세력이 자국민을 집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노력하고 수천 명의 절망적인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이 구조를 요청함에 따라 카불 공항에서 혼란스러운 철수 몇 주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철수 작전 중 자살 공격으로 182명이 사망했습니다. 8월 26일 13명의 미군 요원과 최소 169명의 아프간인이 공항 게이트에서 사망했습니다.


지상군 유지

아프가니스탄 철수를 감독한 미 중부 사령부 사령관인 매켄지 장군은 공화당 상원의원의 질문을 받고 아프가니스탄에 2,500명의 소규모 병력을 주둔할 것을 권고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이것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8월 19일 ABC 기자에게 그런 조언을 한 사람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한 주장과 모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Milley 장군은 그 권고에 동의했지만 알래스카 공화당원인 Dan Sullivan이 바이든의 발언이 "거짓 진술"이었는지 묻는 질문에 직접적인 대답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


분석: 아프가니스탄 전쟁 비용은 얼마입니까?

카불의 보고: 탈레반 통치 아래 새로운 명령이 시작됨

분석: 서방은 어떻게 아프간 테러 기지를 막을 수 있습니까?

나중에 백악관 대변인 Jen Psaki가 이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대통령은 합동참모본부와 군의 솔직한 조언을 중요시한다"고 말했다. "그가 항상 그것에 동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녀는 8월 기한 이후에도 군대가 남아있다면 미국은 이제 탈레반과 전쟁을 벌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장군들은 바이든의 말을 폄하

Anthony Zurcher, 북미 기자의 분석 상자

마크 밀리(Mark Milley), 로이드 오스틴(Lloyd Austin), 케네스 맥켄지(Kenneth McKenzie)가 의회에서 증언했을지 모르지만 화요일 조 바이든의 발언이 대통령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혔다.


공화당원들은 장군들이 명시적이든 간접적이든 모순된다는 최근 성명에 대해 대통령을 비난했습니다.


8월 인터뷰에서 바이든은 탈레반의 탈레반 장악을 막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에 일부 미군을 주둔시키도록 촉구하는 장군이 없다고 주장했다. Milley 장군과 McKenzie 장군은 둘 다 그 군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으며 어느 시점에서 McKenzie 장군은 대통령에게 그렇게 많이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또한 바이든 전 부통령이 최종 철수 후 몇 주 동안 아프가니스탄에 미국인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모든 미국 시민이 대피할 때까지 군대를 유지하겠다고 약속한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두 장군은 알카에다가 여전히 아프가니스탄에 존재한다고 확고하게 밝혔습니다. 이는 바이든이 이전에 테러 조직이 근절되었다는 말과 정면으로 반대되는 것입니다.


대통령이 미국인들에게 거짓말을 한다고 비난할 수 있는 탄약을 공화당원들에게 제공한 모든 것.


바이든은 그런 포괄적인 확신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군대의 조언을 고려했지만 철수 결정을 지지했다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전의 많은 정치가들과 마찬가지로 그는 곤경에 처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허를 찔리다'

화요일 청문회는 Austin의 공개 증언으로 시작되었으며 Milley 장군은 이제 아프가니스탄의 테러 공격으로부터 미국인을 보호하는 것이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탈레반은 테러조직이었고 지금도 여전히 알카에다와의 관계를 끊지 않았다"고 말했다.


"미국을 공격하려는 열망을 가진 재구성된 알카에다 또는 ISIS[이슬람 국가 그룹]는 매우 현실적인 가능성이며, 통제되지 않는 공간에서의 활동을 포함하는 그러한 조건은 향후 12-36개월 내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