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in

강남 양재동공유오피스 양재동소형사무실 양재소호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강남 양재동공유오피스 양재동소형사무실 양재소호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인도는 두 아들의 이야기에 대해 아고그입니다.


첫 번째는 파티에서 기분전환용 마약을 한 혐의로 일요일 이른 아침에 체포된 볼리우드 슈퍼스타 샤룩 칸(Shah Rukh Khan)의 23세 아들 아리안 칸(Aryan Khan)이다.


두 번째는 인도 차기 내무장관의 아들인 Ashish Mishra로, 운전기사에게 자신의 차량을 시위하는 농민들에게 들이받아 사망과 부상을 일으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Khan과 Mishra는 모두 자신에 대한 혐의를 부인했으며 두 사건은 어떤 식으로든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두 젊은이가 법 집행 기관에 의해 대우받는 방식과 Khan의 사건에 대한 언론의 엄청난 관심으로 인해 일부 언론은 일부 언론의 의제에 의문을 제기하고 특정 방송국이 "볼리우드를 더럽히려고"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


'마약 흉상'

Khan은 가족이 살고 있는 뭄바이에서 관광 천국인 고아로 가는 도중에 유람선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를 체포한 마약 단속국(NCB)은 다른 여러 사람과 함께 그들이 "불법 약물의 소지, 소비 및 판매와 관련된" 법률에 따라 구금됐다고 말했다. 23세의 A씨는 10월 7일까지 구금됐다.



분석가들은 Khan의 체포 문서에 따르면 마약 수율이 너무 낮아 그를 구금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변호사 Satish Manshinde는 혐의를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그는 일요일 보석 청문회에서 치안 판사에게 칸이 "크루즈에 탑승했을 때 두 차례 검사를 받았다"며 "밀수품이 발견되지 않았다"며 "그가 마약을 복용했다는 증거가 없다"고 말했다.


시위, 가출 차량 및 사망

두 번째 사건은 Narendra Modi 총리의 장관 동료 Ajay Mishra의 아들인 Ashish Mishra가 우타르프라데시 주의 Lakhimpur 지역에서 시위하는 농민들에게 차량 행렬을 들이받은 후 발생했습니다.


모두 8명이 사망했습니다. 농장 노동조합은 시위대 2명이 치어 숨지고 2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에서 숨졌으며 BJP 노동자 3명과 운전기사가 시위대에게 구타를 당했다고 밝혔다.


아시시 미슈라

이미지 출처, 애니

이미지 캡션 Ashish Mishra는 자신에 대한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초기 보고서에서는 Ashish Mishra가 시위대에게 린치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농장과 들판을 뛰어다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사건 당시 자신이 차 안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의 아버지가 뒷받침했다고 주장했다.


야당과 농민노조의 항의가 있은 후 경찰이 월요일 아침 마침내 수사에 착수했고 아버지와 아들을 기소했다.


북부 우타르프라데시(Uttar Pradesh) 주의 전직 경찰 고위 관리인 비크람 싱(Vikram Singh)은 "경찰이 신고를 꺼리고 지체한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라힘푸르에서 발생한 사건은 인명 손실을 포함하기 때문에 훨씬 더 심각하지만 칸의 체포는 주목을 끌었다"고 말했다.


언론 보도

일요일 내내 일부 TV 채널은 칸 가족의 시련을 축하했습니다. 그는 건물 안팎에서 경찰의 호위를 받으며 사진에 찍혔고 그의 "체포 메모"는 TV 화면에 표시되었고 WhatsApp에 널리 공유되었습니다.


칸의 체포는 한 앵커에 의해 "열렬한 파티의 큰 흉상"으로 묘사된 반면, 다른 앵커는 "볼리우드와 마약 사이의 관계"가 종료될 것을 요구했습니다.


아리안 칸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이 채널의 게스트는 스타 아들에 대해 근거 없는 주장을 하고 배우와 그의 아내가 가난한 양육에 대해 비난했습니다. 트위터에서 Aryan Khan의 이름은 #BollywoodDruggies#BollyDruggiesShamingNation과 함께 유행했습니다.


그러나 라킴푸르에서 사건이 발생한 지 24시간이 넘었지만 미슈라족은 아직 경찰서에 소환되어 심문을 받지 않았으며 TV 채널의 보도는 훨씬 더 적었습니다.


볼리우드 스타의 죽음으로 '미디어 재판'에 여자 친구

발리우드 스타, 인도 마약 사건에서 심문

영화 배우의 죽음이 인도의 코비드 이야기를 능가한 이유

유명 앵커들은 체포 요구를 자제해 왔으며, 사실 일부에서는 폭력을 농민들에게 돌리고 있습니다(그들은 1년 동안 북부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세 가지 새로운 법안에 반대해 시위를 벌여왔습니다).


트위터에서 월요일 아침 몇 시간 동안 유행한 유일한 해시태그는 Uttar Pradesh의 Yogi Adityanath 총리에게 "농부와 시위대를 막대기로 때려라"고 권고하는 해시태그였습니다.


'별의 아들'vs미지의

전직 저널리스트 존 토마스(John Thomas)는 마약 사건에 대한 보도가 "최상위"였지만 "우리의 안구 중심 및 클릭 중심 저널리즘에서 예상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 아들의 별 가치는 TV 또는 인쇄물에 관계없이 커버리지와 소비자의 추정 관심에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반면, 그 정치인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전국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누가 모디 정부의 하급 장관을 알겠습니까?"


Singh 씨는 전면 보도가 발리우드를 더럽힐 "숨겨진 의제, 교활한 로드맵"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볼리우드 여배우 레아 차크라보티(Rhea Chakraborty)의 경우를 지적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 0회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