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서울소형사무실 서초구공유오피스 서초사무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세라 에버라드를 납치한 뒤 살해한 경찰이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Wayne Couzens는 3월 3일 런던 남부에 있는 친구 집에서 집으로 걸어가던 33세의 여성을 납치했습니다.
Couzens에 대한 형을 선고하는 동안 판사는 이 사건이 "참혹하고 비극적이며 완전히 잔인하다"고 말했습니다.
Everard 씨의 가족은 Couzens가 감옥에서 죽을 것이라는 사실에 안도했습니다.
데임 크레시다 딕(Dame Cressida Dick) 메트로폴리탄 경찰청장은 선고 후 올드 베일리 밖에서 기자들에게 연설하면서 "Met에 수치를 안겨준" Couzens에 의해 "소중한 신뢰의 유대"가 손상되었음을 인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를 "겁쟁이"라고 묘사하면서 그의 범죄는 "경찰이 의미하는 모든 것에 대한 심한 배신"이라며 "정말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미디어 캡션, 메트로폴리탄 경찰청장인 Dame Cressida Dick은 이 사건으로 인해 경찰이 "부끄럽고" "흔들렸다"고 말했습니다
Couzens가 Met 경찰관이 된 방법에 대한 진행 중인 IOPC(Independent Office for Police Conduct) 검토에 따르면 Couzens의 이전 차량 두 대가 음란한 노출 혐의와 관련이 있다는 조사 절차가 누락되었습니다.
목요일 일찍 런던 의회의 경찰 범죄 위원회에서 두 명의 Met 고위 경찰관은 Couzens가 동료들에 의해 "강간범"이라는 별명을 얻었다는 소문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광고
그러나 HM 경위 Tom Winsor 경은 이 별명이 일부 경찰관들에 의해 알려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 조사를 담당하는 톰 경은 BBC 라디오 4의 World at On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범죄."
Couzens의 동료들이 그에 대해 알았거나 의심했던 것은 IOPC 조사의 대상으로 남아 있습니다.
Everard 사건으로 흔들리는 경찰에 대한 신뢰 - Met Chief
Sarah Everard: 딸, 자매, 친구 및 동료
경찰관이 Sarah Everard의 살인을 은폐 한 방법
목요일 일찍 Couzens를 선고할 때 Fulford 판사는 납치, 강간 및 살인의 상황을 "기괴한" 것으로 묘사하면서 자신이 가족을 "배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에버라드가 "아직 인생의 초기 단계에 있는 지적이고, 지략이 풍부하고, 재능 있고 많은 사랑을 받는 젊은 여성"이라고 말했다.
판사는 48세의 Couzens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했어."
그는 사건의 심각성이 "예외적으로 높기 때문에" 평생 명령을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사건에서 발생한 경찰의 역할을 남용하여 고독한 희생자를 납치, 강간, 살해하는 것은 정치적, 종교적, 이념적 명분을 증진할 목적으로 살인과 동등하게 중대하다"고 말했다. 외벽. "이 모든 상황은 우리의 민주적 삶의 방식에 대한 근본적인 토대의 다른 측면을 공격합니다."
미디어 캡션, CCTV 타임라인은 Wayne Couzens를 체포하고 기소하는 데 사용된 주요 증거를 보여줍니다.
선고에 대해 에버라드의 가족은 종신형에 만족하며 "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사라를 다시 데려올 수는 없습니다... 그가 영원히 감옥에 갇히게 될 것이라는 사실은 약간의 안도감을 줍니다.
"Sarah는 불필요하고 잔인하게 목숨을 잃었고 그녀가 아직 누리지 못한 모든 인생을 빼앗겼습니다. Wayne Couzens는 경찰관이라는 신임의 지위를 가지고 있었고 그가 유인하기 위해 이 신임을 남용한 것에 우리는 분노하고 마음이 아픕니다. 사라는 죽고 말았다. 세상은 그가 갇힌 곳보다 더 안전한 곳이다.
"사라가 세상을 떠난 지 거의 7개월이 지났고 그녀를 잃는 고통은 압도적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녀가 그립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마음속에 안전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Old Bailey의 BBC 특파원 Lucy Mann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법원 스케치
이미지 캡션, Fulford 판사는 Couzens를 "비뚤어지고 이기적이고 잔인하다"고 불렀습니다.
Wayne Couzens는 여생을 감옥에서 보낼 것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부두에서 살았던 것처럼 고개를 숙였습니다. 그는 선고를 받았을 때 몸을 떨었다.
Everard 가족이 바라보았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청장 Dame Cressida Dick은 선고를 듣기 위해 법정에 있었습니다. 그녀의 장교는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자이자 강간범입니다.
Fulford 판사는 Couzens에게 자신의 범죄가 "비뚤어지고 이기적이고 잔인하다"고 말했습니다. 판사는 사라가 "그냥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쿠젠스가 형을 선고받은 후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관들은 에버라드 가족을 껴안았다. 그러나 그녀의 부모와 자매가 어제 말했듯이, 그들이 원하는 것은 사라가 돌아오는 것이며 Couzen이 그들에게 가한 고통과 고문에 비할 만한 처벌은 없을 것입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풀포드 경 판사는 수요일 법정에서 진술한 에버라드의 가족의 존엄성에 경의를 표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