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min

강남임대 공유오피스 강남교대공유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최종 수정일: 9월 29일

강남임대 공유오피스 강남교





대공유오피스 114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미국 아이티 주재 특사가 아이티 이민자 추방에 항의해 사임했습니다.


대니얼 푸트 고위 외교관은 지독한 서한에서 지진과 정치적 불안정을 피해 탈출한 이민자들을 송환하기로 한 결정은 "비인간적"이라고 말했다.


지난 주말, 미국은 약 13,000명의 이민자들이 다리 아래 모여 있던 텍사스 국경 마을에서 추방 항공편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섭씨 37도(화씨 99도)의 임시 캠프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역 관리들은 그들에게 음식과 적절한 위생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일요일 이후, 미국은 멕시코 국경에 있는 텍사스 캠프에서 1,401명의 이민자를 아이티로 돌려보냈습니다.


푸트 씨는 사임서에서 아이티가 "피할 수 있는 추가적인 인간 비극 없이는 식량, 거처, 돈이 부족한 수천 명의 귀환 이민자들을 강제로 주입하는 것을 단순히 지원할 수 없는" "붕괴된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젠 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기자회견에서 "푸트 특사는 임기 동안 이민 문제를 제기할 충분한 기회를 가졌다. 그는 한 번도 그런 적이 없다"고 말했다.


Psaki는 또한 이민자들을 가두는 말에 탄 미군 장교를 보여주는 국경의 이미지를 끔찍하다고 묘사했으며 해당 지역에서 더 이상 말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광고




2021년 9월 19일 텍사스 델 리오의 아쿠나 델 리오 국제 다리 근처 리오 그란데 강둑에서 아이티 이민자들이 야영지로 들어가는 것을 말을 탄 미국 국경 수비대 요원들이 저지하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AFP

이미지 캡션이미지에는 텍사스와 멕시코를 가르는 리오 그란데 강 옆에서 아이티 이민자들을 향해 돌격하는 미국 국경 수비대 요원들이 보였다.

이번 주 초 AFP 사진가가 찍은 널리 공유된 사진은 미국 노예제와 흑인에 대한 이 나라의 역사적 학대에 대한 암울한 비교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로 인해 조 바이든 대통령 행정부에 압력이 가해졌고, 민주당 내에서 아이티인들을 고국으로 데려가는 대신 망명을 제공하라는 요구를 촉발했습니다.


미국-멕시코 국경에 왜 그렇게 많은 아이티인들이 있습니까?

미국 국경에서 아이티 인의 이미지는 암울한 과거를 반영합니다.

바이든은 미국 국경에서 무엇을 다르게 하고 있습니까?

2010년 엄청난 지진이 발생한 후 많은 아이티 사람들이 떠났습니다. 캠프에 있던 많은 사람들은 브라질이나 남미의 다른 국가에 살고 있었고 직업이나 법적 지위를 확보할 수 없어 북쪽으로 여행했습니다.


올해는 가난한 나라에 더 많은 어려움을 가져다주었습니다. 7월에는 조베넬 모이즈 대통령이 암살되었고, 8월에는 또 다른 치명적인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국제 인형극'

푸트는 아이티인들이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하면서 미국과 다른 나라들이 아이티의 정치에 간섭하고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우리 아이티 친구들이 진정으로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은 국제 인형극이나 선호하는 후보자 없이도 그 과정에 대한 진정한 지원을 받아 자신의 진로를 정할 기회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푸트 씨는 지난 7월 모이즈가 암살된 이후 이 역할을 맡아왔습니다.


미 국무부 대변인은 대사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미국은 여전히 ​​"우리 지역 전체에 걸쳐 안전하고 질서 있고 인도적인 이주를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성명에서 부서 대변인은 푸트가 관리들에게 무시당했다는 주장에 반발했다.


네드 프라이스는 "해결 중심의 정책 과정에 참여하는 대신 푸트 특사가 사임하고 상황을 잘못 설명했다는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민에 대한 일관성 없는 정책을 갖고 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선거 유세 과정에서 그는 자신이 너무 가혹하다고 여겼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을 뒤집겠다고 다짐했고, 지난 3월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이 문제를 맡겼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가까운 장래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데 실패했으며, 이 나라로 들어오는 이민자 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말합니다.


현장에 있는 이민자 권리 운동가 Jenn Budd에 따르면 미국 측 델 리오의 멕시코 국경에서 경찰과 주방위군 요원으로 구성된 팀이 해당 지역을 "완전히 차단"했다고 합니다.


전직 국경순찰대 요원인 버드는 BBC에 "경찰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면 여기서 숨을 쉴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청소하고 모든 것을 제거하고 있으며 강 자체에 대한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강의 멕시코 쪽에서는 시우다드 아쿠냐 캠프의 이민자들이 추방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나는 내 나라에 아무것도 없다. 그들은 무엇을 할 것인가?" 한 아이티 여성이 눈물을 흘리며 AFP 기자에게 물었다.


이와는 별도로, 거의 19,000명에 가까운 대부분의 아이티 이민자들은 콜롬비아에 있으며, 미국으로 여행하기 위해 파나마 국경을 넘어 기다리고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한 이민자는 "미국이 국경을 폐쇄하기 전에 그들이 이곳에서 파나마로 건너가게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의 꿈을 앗아갈 것입니다. 저는 페루에서 왔습니다. 고생했습니다."








비상주 , 사무실 , 공유 , 오피스 , 소호 , 사업자 , 등록증 , 가상 , 주소지 , 서비스 ,가격, 임대 , 변경 ,

개인 , 법인 , 사업장, 대여 , 이전 , 등록, 비용

비상주사무실,가상오피스,비상주오피스

비상주소호사무실,비상주사무실임대,비상주사무실가격,비상주서비스,사업자등록주소,사업자등록증주소,변경

비상주사업자,비상주사업자등록,비상주사업자,온라인오피스,임대,가격,비용

법인창업 가상사무실 법인지점설립 버추얼오피스 VIRTUALOFFICE 버츄얼오피스 사이버오피스 사이버사무실 애니워크

사업자등록사무실,비상주사업자등록,사업자주소대여,1인오피스,1인오피스





강남 강남구 강남구청 강남구청역 가로수길 강남역 교대 교대역 선정릉 선정릉역 논현 논현동 논현역 남부터미널 대치동 방배동 방배역 양재 양재동 양재역 역삼 역삼동 역삼역 삼성 삼성동 삼성역 서초동 서초역 서초 서초구 신논현 송파구 송파 신사동 신사역 신사 잠실 선릉 코엑스 청담동 청담 청담역 반포 봉은사역 학동역 학동 선릉역 서울 신논현역 압구정 압구정동 합정 합정동 합정역 구로 구로구 구로동 구로역 반포 반포동 반포역 압구정로데오 압구정역 잠원동 잠원 잠원역 테헤란로 문정동 문정 문정역 뱅뱅사거리 삼성중앙역 선릉역 선능역 선릉 언주역 코엑스,


임대 스터디카페 사무실 오피스 공유오피스 소형오피스 회의실 회의 회의장소 회의실대관 회의실임대 소형사무실 사무실임대 공간대여 월세 회의실대여 단기임대 소호사무실 소호사무실임대 스터디룸 1인사무실 소호오피스 공유 소호 비상주 사무실월세

가상오피스 공유사무실 단기사무실 단기사무실임대 비상주오피스 소형사무실임대 오피스임대 작업실 장소대여 창고임대 독서실 공동사무실 온라인 사업자 사업자등록증 발급 비즈니스센터 1인법인 1인오피스 2인오피스 2인사무실 공용오피스 교육장 깔세사무실 임대사무실 무보증 무보증금 무보증사무실 쉐어 쉐어오피스 쉐어사무실 사무실쉐어 비상주사무실 코워킹스페이스 스페이스 코워킹 무상주 무상주사무실 주소대여 법인 개인 사무실주소 사무실등록 주소임대 주소지대여 주소지등록 사업자사무실 주소지임대 미팅룸 주소지서비스 임대료 3만원 비상주사업장 비상주주소 비즈니스사무실 비즈니스


사업자등록증주소 개인사업자 개인사업자 법인 사업자주소 법인설립 주소변경 비용 사업자등록 사업자대여 소재지 사업자 임대 주소등록 사업장 법인주소 변경 사업자등록증발급 가격 개인사업자임대 개인사업자임대 개인 법인비상주 법인주소대여 사무실임대료 법인비상주사무실 개인비상주사무실 법인사업자주소 법인설립사무실 변경비용 사업자등록소재지 사업자임대 사업장주소등록 소호사무실가격 1인법인사무실 사업자등록비상주


조회 1회댓글 0개